美知이야기/美知의하루

생일전날 선후배가 모여 생일파티 해주던날

美知 2009. 12. 11. 21:49

 

 

              12월12일....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당신은 ...美知

              생일을 미리 당겨서 선후배간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시간이 촉박한 후배들이 있어서 저녁식사만 간단히 하기 위해

              석경묵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였다.평소 모자를 좋아하는 내게 ㅎ 예쁜 모자를 선물로 주고 맛있는 미니케잌을 사오고

              선물을 아주 오랜만에 받아보았다. 즐겁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ㅎ 게다가 저녁은 정선배가 왕창사고....

              한참을 웃고 떠들며 한 자리가 아쉽지만 늘 보는 우리들이기에 다음날을 기약하고 돌아왔다.

              비가 부슬부슬 오는날 동동주 한잔씩 마시고 돌아오는 촉촉한 날은 내게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는 후배가 맛있는 미니케잌을 사왔다.리본도 예쁘게 포장하고 ....

 

               모두들 너무도 바쁜 일정들 가운데 나를 위해 이런 자리를 만들어준 후배들에게 너무 고맙기도 하다.

 

              참 맛있었다.식당에도 드리고 남은 것은 싸서 집에 가지고 와서 ㅎㅎ 또 먹었다.여전히 맛있네~

 

              모두 신이나서 촛불을 밝히고 ㅋㅋ 너무 신나한다.정작 美知는 사진 찍느라 정신없는데....

 

               촛불을 끄는 나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만 집합 시켜놓은 듯... ㅎㅎ 안 찍히려고 돌아선 것인지 모르겠네

 

               언제나 잊을 수없는 우리들의 관계는 끈끈한 정이 아닐까~ 내겐 가장 소중한 만남들이다.

 

              결혼을 한 이유인지 많이 밝아졌다.빨리 좋은 소식 있길 바라는데....

 

 

 

 

15

 


겨울아이 - 이종용

겨울아이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눈처럼 깨끗한
나만의 당신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당신은
눈처럼 맑~은
나만의 당신
하지만 봄 여름과
가을 겨울
언제나 맑고 깨끗해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눈처럼 맑~은
나만의 당신
하지만 봄 여름과
가을 겨울
언제나 맑고 깨끗해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눈처럼 맑~은
나만의 당신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당신의 생일을
해피 버스데이 투유
해피 버스데이 투유
해피 버스데이 투유
해피 버스데이 투유
해피 버스데이 투유
해피 버스데이 투유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