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속초--양양

속초바다앞에서식사를 마치고..(8월15일)

美知 2009. 8. 26. 00:43

 

 

 

 

 

 

 

 

 

 

 

 

 

 

 

              이번 인제를 지나 고성 속초 여행의 추억은 아름답고 소중한 나의 추억 페이지가 되었다.

              

                회를 먹고 나온 밤바다의 모습에 도취된 나는 흔들리는 손을 억제하며 셔터를 눌렀다.

 

             역시 회는 속초에서 먹는 맛이 최고이다.회의 두께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추천받아서 고성에있는 콘도에서

             속초로 나와 피곤함 잊고 그 밤에 즐기는 회맛이란  잊을 수없는 맛이다.

 

                 속초 영랑항에 위치한 우리가 식사한 횟집인가보네 사진을 옮겨온 것을 보니 ...ㅎㅎ

 

                     현대아이파크콘도(구 현대설악콘도)의 옥상에서 내려다 본 콘도 주차장이 원형으로 재미있었다.

                                                                     

 

 

               노래방에서 리사이틀을 마치고 나오면서 한 컷 찰칵 옮겼다.ㅎㅎ 정신없던 와중에도 사진을 옮겨본 걸 확인하니

               웃음도 나오고..... 노래방에서 열창하는 사진도 있던데 ㅎㅎ 올리긴 쑥쓰럽기에~...

 

사진이 어딜갔었나 했더니 다른 사진파일에 묻혀 이제야 찾아서 다시 올려본 아침의 콘도 모습 

 

 

 

울산바위가 아침에 선명하게 보였기에 콘도내에서 한컷 옮겨 보았다. 

 

 

 

집을 떠나서 하루를 바깥에서 묵을 수있다는 것

웬지 설레는 밤에 우리 일행은 늦게까지  그 기분을 만끽했다.

역시 여행은 행복한 설레임이라고 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