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기/일본여행기

일본여행 일본가볼만한곳 세계문화유산을 찾아 쿠시모토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에서 온천스탬프투어도 하면서

美知 2014. 10. 28. 10:03

일본여행 세계문화유산을 찾아 떠난 첫날 이른아침에 8시 30분에 오사카간사이공항으로 출발하여

유아사장유제조장을 첫견학지를 시작으로쿠시마토 해중공원을 둘러보고 쿠시마토 하시쿠이이와에서

잠시 머무른후 약 1시간 정도 버스로 이동하여도착한 이곳은 온천과 참치로 유명한 가츠우라 우라시마 호텔로

체크인하여일본여행 첫날밤을 보낸다.

 

저녁 해가 뉘엿할 무렵에 도착한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은 불빛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듯...또다른 경험을 하게되어 기뻤다.

 

배를 타고 약 5분정도를 들어가면 섬전체가 호텔이며 온천이 있는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이다.

이곳은 태평양이 바라다 보이는 우라시마 해안에 위치한 호텔로서, 섬전체가  하나의 호텔이다.

눈에띄는 것은 쓰레기통이었다.늘상 몸에 베인모습이었다.

유독 분리수거에 신경을 많이 쓰는 일본사람들의 정갈한 모습을 이곳 배타는 곳에서도 볼 수있었다.

여행의 느낌은 우리만이 아니듯 다정한 연인의 모습도 보인다.

이곳 와카야마 가츠우라 우라시마 호텔내에는 총6개의 온천장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가 들어간 초저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유가따를 입고 다니는 관광객들이

많이 눈에 띄었다.

참으로 놀라웠던 것은 본관이나 산상관등 호텔내 오미야게 상점이 빼곡히 있었다.

어촌마을의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것같은 호텔의 공존정신이 또 한번 생각하게 하는 모습이었다.

보행은 오른쪽...어디를 가나 줄을 잘 맞춰서 이동하는 일본사람들의

모습은 또하나의 감동이었다.

우리나라와 그옛날 좋은이웃으로 잘 지냈었으면 오늘날

서로 웃으면서 더욱 잘 지낼수있었을텐데...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은 너른 다다미방을 자랑하고 있고 태평양바다가 훤히 보이는

깔끔한 객실이었고 그래서인지 이곳 우라시마호텔은 인기가 많다고 한다.

작은 세면대는 아마 손씻으라고 시설되어 있는가본데

사용은 하진 않았다.ㅎ

 

우라시마 호텔내에는 6개의 온천이 갖춰져있다. 그중에서도 으뜸이라고 여기는 온천은 망귀동이는 동굴온천이다. 

바다옆 동굴에서 솟아나는 온천으로서 망귀동 온천수에서 몸을 담고 밖을 내다보면 철썩거리는 바닷소리와

밤하늘의 빛나는 별이 보여 집에가는 것도 잊는다고 하여 망귀동이라고 붙여진 곳이다.

 

일본여행 둘째날 새벽녘 일출광경을 옮긴 사진으로 멋진 일출광경은 볼 수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스탬프 온천투어를 하면서 일일이 찍으니 ㅎ 뿌듯하였다.

 

섬전체가 하나의 호텔이며, 호텔 내에는 6개의 온천이 갖춰져 있다.

각각 매력포인트가 있으며 온천 효능이 서로 다르므로 다양하게 체험하는 스탬프온천투어가 가능하다.

 

1. 집에 돌아가는 것조차 잊게 해준다는 전설속의 망귀동

2. 하마유우탕또는 타카노유

3. 동굴온천 현무동

4. 물가에 자리해 밀려드는 파도소리를 들을 수있는 이소노유

5. 바다에 저물어 가는 노을을 감상할 수있는 요호노유

6. 산상관 32층에 위치해 태평양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텐까이 대욕장

 

호텔내에서 내다 보이는  저곳은 현무동인듯 하다.

 

여행 이튿날 조식을 마치고 잠시 둘러본 호텔에서...

사진을 주로 찍다보면 나의 인증샷을 종종 잊게 되는데 ㅎ 그래도 좀 건졌네...

일본여행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 호텔에서 맞이한 여행 이틀째~

둘째날의 여행일정대로 우리는 체크아웃하고 배를 기다리면서..

일본은 집집마다 있듯이 우라시마호텔 입구에도 신전이 있었다.

가는곳 마다 있는 신전은 그들의 마음속 신앙심이 오랜 습관이 되어 어딜가나 기도를 잊지 않는

모습을 보면서나도 그렇게 해야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도 해보았다.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주변의 전경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주변의 전경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주변의 전경

 다른 관광객이 떠나니 끝까지 손흔드는 호텔 지배인과 직원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드디어 우리가 타고 갈 배가 도착하고 오르기 시작한다.

즐거웠던 우라시마호텔에서의 하룻밤 추억은 잊을수 없다. 지난밤 석식과 조식을 아주 맛있게 먹었고

참치해체쇼도 처음 보았으니 이곳 우라시마호텔에서의 추억을 또하나 만들고 돌아가는 길은

아쉬움이 남았고 기회가 또 온다면 다시 한번 오겠다고 생각하며 돌아왔다.

호텔 지배인과 직원들은 우리가 안보일때까지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을 보니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의 신념이 대단하다.

뒤돌아보니 계속 흔들고 계신다.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주변의 전경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 주변의 평화로운 전경

가츠우라 우라시마 호텔

 

온천과 참치와 세계문화유산의 마을 가츠우라 우라시마

다양한 온천과 참치맛을 잊을 수없는 이곳에서의 즐거웠던 기억들은 오랜 추억으로 남을것이다.

 

 

일본여행 일본가볼만한곳 쿠시모토 가츠우라 우라시마 호텔에서

일본여행 첫날을 마무리하고 여행이틀째 일정인 우라시마 나치산으로 이동을 한다.

 

美知의 일본 여행이야기는 계속됩니다.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