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섬여행/거제도여행

거제도에서 바다를 가르며 달려봅시다.씨라인에서 만나요~

美知 2013. 11. 25. 15:55

 

거제도 여행에서 많은 체험과 관람을 통한 감동이 있었다.

그중 씨라인을 타고 덕포해수욕장 ㅎ 쪽빛바다위를 훨훨 가를수 있다는 것은 잊지 못할 체험이었다.

 

무조건 타봐야해~~ 라고 생각하고 접했지만 그래도 내심 겁은 났었다.

ㅎ 몇번을 왕복하라고 해도 할 수있을 것같았다.

 

왕복이용료:15,000원 한번더 이용을 하려면 8,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있다.

 

겨울바다위를 가르고 가는 기분은 또 어떨까~?...

 

 

모두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더없는 스릴과 즐거움에 빠진 듯...어린아이 처럼 즐거워 보인다.

 

아름다운 곳 거제 덕포해수욕장에서 잠시 즐거운 체험과 멋진 경관도

함께 할 수있어 행복함이 넘친 여행이었다.

 

고고씽~~~~ㅎ

 

 

바다는 어른 아이 모두 마음의 너그러움과 여유를 만들어 주는 곳인가 보다.

평화로움이 흐르는 모습에서 잠시 행복을 느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