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3

전등사 부처님오신날 강화도 가볼만한곳

한 번쯤 다녀오고 싶었던 전등사를 그간 기회가 없었는지 못 가봤는데, 마침 지인이 강화도를 함께 가자고 하여 다니러 가면서 시간이 조금 남길래 전등사를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다. 부처님 오신 날이 곧 다가오고 해서인지 발걸음이 제법 많아 보였다.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한적한 산사가 언젠가부터 좋아서 기회가 될 때는 카메라 들고 부리나케 쫓아간 적도 가끔 있었다. 전등사를 들어서기 전에는 유명한 절이기에 북적이고 조금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고 편한 느낌이 전해졌다. 길 따라 올라가면서 "아~ 전등사에 오길 참 잘했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잠깐 쉼을 할 수 있는 그리고 나무그늘이 주는 편안함이 좋아 테이블에 잠시 몸을 맡기니 마냥 좋았다. 가끔 달려올 곳이 내게 새로이 생겼다...

카테고리 없음 2023.05.17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아산스파포레 아산온천 가볼만한곳

어느날 문득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때가 있다.하지만 선뜻 나서질 못할 경우가 더욱 더 많다.가끔 일이나 다른 핑계로 길을 나서긴하지만 자녀도 모두 장성해서 물놀이 할 수있는 워터파크는 더더욱 가기 쉽진 않다. 얼마전 아산스파비스로 여행을 가자는 지인의 연락을 받고 이때다 싶은 생각에 마침 여행도 가고 싶었고 오랜만에 지인들도 만나고 게다가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글램핑도 한다니 생각만해도 신나는 일이라 가는날까지도 잠을 설칠정도로 들뜨기도 했다. 아산스파비스 장소주소를 네비켜고 음악을 들으며 시간은 좀 걸리지만 고속도로보다는 국도를 좋아하는 나는 일명 무료도로 안내따라 달려갔다.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온천풀 아산스파비스 아산스파비스 온천탕과 온천풀장을 이용하려면 오전 9시에 개장..

카테고리 없음 2023.05.14

아산스파포레 글램핑여행지추천 힐링여행 가볼만한곳

#아산스파비스 #아산스파포레#충남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아산볼거리 #아산놀거리 #서울근교글램핑 #서울근교캠핑 #아산금호리조트 #아산여행 #아산캠핑 #아산글램핑 #아산펜션 #아산온천 #워터파크 #스파 #캠핑 #글램핑 #카라반 #코치맨 #불멍 #돈마호크 #BBQ 일에 쫓기다보면 생각과 마음이 다르게 행동하고 그러다보면 괜히 나도모르게 스트레스와 씨름하게 되는데 가끔은 탈출구가 어딜까 찾게 된다. 즈음 친한 지인들이 아산스파포레 가서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처럼 신나게 놀고 요즘 인기많은 글램핑이나 캐러반에서 하룻밤 자고 오자는 제안을 듣고 잠시 고민을 했으나 훌 털고 나섰다. 아산 스파포레 글램핑과 카라반숙소 예약과 체크인 체크아웃시 주의점 아산 스파포레를 가기위해 설레이는 마음 가득안고 아산스파포레에 ..

카테고리 없음 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