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강릉--동해

북한무장잠수함전시장..강릉통일전시관

美知 2009. 8. 5. 23:11

               통일안보공원 

                  

                033-640-4469   강원 강릉시 강동면 안인진리 산 45-..    여행,숙박 > 공원 > 공원일반  |  리뷰 3

 

             

        

              [북한잠수함]

 

               북한잠수함을 입장하려면 비치되어 있는 헬맷을 반드시 착용하여야 한다. 잠수함 내부가 키가 낮게 되어있어

               잠깐만 일어서도 쾅 부딪히는 사태가 발생하기에.....

 

              북한 잠수함 입구

 

 

               기관실인것같다. 북한 잠수함안에는 처음들어가 본 것이라 영광이라고 해야할지.....ㅋㅎㅎ

 

 

      

                                 이곳을 통과하려면 헬맷을 반드시 착용하도록 되어있는데 조기 아저씬 그냥 가시네~~

                                           ㅎㅎ 헬맷착용한 나는 순간 쾅 했지만 다행히 아프진 않았다.

 

 

                  도대체 잠수함을 믿고서 탈 수가있으려나.... 종이 찢기듯 쭈욱 찢어진 북한 잠수함

 

 

                  암초에 부딪혔다니 종이조각 찢겨진 형상이구나...

 

 

 

 

 

               강릉통일공원을 한바퀴 돌아보고 안인항으로 자리를 바꾸어 낚시를 한번 해볼까나... 이미 강태공님들의

              자리매김으로  美知가 설곳이 없기에 그냥 찍자 ....... 그냥 찍다 보면 좋아지겠지~

 

               이곳에서 회를 먹는 맛도 일품일텐데 일행은 금진항에서 먹고 온 터라 그냥 감상만....안인에서의 회맛은 예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서 개인적으로 안인항을 좋아한다.

 

 

                   자꾸 사진을 찍으니 조기 아찌들 무지 신경 쓰시는 것이 혹시 내가 파파라치가 아닌가?

                   라고 생각하는것 같기도 하구~  ㅋㅋ 아님 내가 예뻐서...?....에궁 주책 ㅎㅎㅎ   

 

                   힐끔 거리며 쳐다 보시면서 낚싯대 만지시는 모습에

                   얼른 고개 휙 돌리다가 한컷 찰칵 옮겼다...ㅋㅋㅋ

 

 

 

 

 

 

 

                                            

                                                   

                                            La Playa
                                                                   (안개낀밤의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