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원주--문막

원주 여행 주말에 가볼만한곳 오크밸리 볼링장에서 볼링을 신나게

美知 2016. 6. 10. 13:37



원주시내에서 문막을 가다보면 기업도시가 형성되고 있는 곳으로 지나가면 오크밸리리조트가 나온다.

원주와 가까운 이유로 이곳을 자주 찾는다.골프라운딩이 있을때도 그렇고 오크밸리내의 부대시설이 있어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하는 이곳 오크밸리는 주변에 뮤지엄산이 있어 멋진 작품들도 함께 관람할 수있는 곳이다.

이번 주말에 시원한 치악산아래 오크밸리리조트로 고고씽~~

 

한솔오크밸리 홈페이지 http://www.oakvalley.co.kr/

 



오크밸리는 54개홀의 회원제 골프코스와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 1,105실의 고품격 콘도미니엄과 슬로프 9면의 가족형

프리미엄 스키장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4계절 내내 다이나믹한레포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휴양공간이다.

오크밸리,오크힐스,오크퍼블릭등 다양한 코스가 있어 골프매니아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곳이다.


 

 

자연과 나무를 기본개념으로 한 오크밸리의 심볼은 자연과 문화 인간의 풍요로운 조화를 지향하는 한솔의 기업

이념과 함께 약 340만평의 방대한 순수 참나무 군락을 이루고 있는 오크밸리의 지역적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

심볼마크 중심부의 나무는 참나무 줄기 모습을 형상화 하였으며, 심볼 속의 나뭇잎은 참나무 종류 중

오크밸리 단지 내 서식하고 있는 산갈나무, 굴 참나무, 떡갈나무잎을 상징하고 있다..옮긴글

 

 


골프를 배울수있는 시설도 갖추어있어 리조트손님이나 원주시민들도 이곳 골프아카데미를 자주 찾는다.








콘도 맞은편 공원은 조각품들을 감상할 수있으며 가볍게 산책을 할수있고 트래킹

구간도 시설되어 있어  하루쯤 와서 쉬어가기 아주 좋은곳이다.






리조트 체크인후 꼐단을 따라 내려가면 층마다 시설되어 있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있다.





 

오크밸리 볼링장을 중심으로 사우나시설,패스트푸드점,매점,당구장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있다.

 



이곳 볼링장은 주로 리조트에 오는 고객이 주고객이라 내가 찾아간 시간은 여유있는 시간이었다.

오랜만에 볼링을 즐겨볼까 했는데 잘 안되어서 사장님의 지도하에 배워보기로 하였다.

 


리조트고객외에 일반손님들도 제법 자리를 차지하고 있기에 예약은 필수인듯하다.

종종 가서 볼링을 배워 보려고 다짐은 하는데 잘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