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知이야기/산이좋아요

"팔봉산"행을 하는날

美知 2009. 11. 16. 22:47

 

         

 

               늘 하던 월봉산악회 산행을 두주간 건너뛰어 모처럼 오른 팔봉산행은 너무도 힘들었다.봉마다 오르락 내리락.....

               살짝 빈혈기도 왔고 휴~~ 암튼 처음엔 힘들었던 산행이 역시 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산행은 모처럼 만난 친구도 함께 하여 더욱 즐거웠던 산행이며 ㅎㅎ 오늘도 역시 산행뒤에 오는 가벼운

               뒤풀이도 즐거웠다.....홍천군에 위치한 팔봉산(2009년11월16일)

 

 

 

 

 

             

 

                                  출발전에 꽁꽁 싸고 따끈한 원두 커피 한잔을 마시며....

 

               화사하게 웃는 모습이 예쁜 ㅎㅎ 한살 많은 친구

 

 

               자연스런 포즈가 평상시에 많이 해본 솜씨...ㅎㅎ

 

              눈이 부시기도 하고 하튼 사진빨이 안 받는 나는 사진 찍히기 싫어...

 

              최근 부쩍 살이 쪄버린 나는 산행 오르기가 너무 힘들었다.

 

             사다리가 많아 ㅎㅎ 좀 무섭기도 했던 팔봉산

 

 

              멀리 홍천강이 유유히 흐르고 멋진 모습을 한번 담아보았다.

 

 

              정확치는 않지만 2봉인 듯싶기도 하고 멋진 정자가 세워져 있어 더욱 운치있는 이곳.

             

              그 유명한 해산굴을 빠져 나왔다. ㅎㅎ 잘 빠져 나가다가 헉 .. 걸리는 바람에 조금 고생했으나

              바로 틀어서 나온 뿌듯함이 기억에 남는다.

 

              5봉에서 내려다 본 풍경

 

 

 

              드디어 마지막 봉인 8봉에 도착하여 우리는 열심히 기념촬영에 들어갔다.ㅎㅎ

 

              산행을 마치고 내려오면 이렇게 ㅎㅎ 벽을 타야하는 스파이더맨이 되야하고 출렁거리는 다리도 있다.하튼 산행을

              하면서 별걸 다 경험하네~~~

 

              올라갈 땐 바삐 가느라 못찍었던 산 입구...내려와서 여유롭게 한컷씩......

  

              이그~~~~~ㅋㅋ

 

 

 

                                                      
                                                     사랑받는 여자 / Daveed - T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