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원주--문막

치악산복숭아축제일에....원주(09년8월22일)

美知 2009. 8. 24. 23:52

 

 

 

 

 

 

 

              제 11회 치악산 복숭아 축제

 

제11회 치악산 복숭아 축제 일 자 : 2009. 8. 22.(토) ~ 8. 23.(일) 2일간 *
개회식 행사 : 8. 22.(토) 19:30 ~ 20:00 ◈ 장 소 : 따뚜공연장 및 젊음의 광장

 

           8월 22일 토요일 치악산 복숭아 축제가 집 근처인 원주 따뚜 공연장에서 행사가 있었다.

           지인께서 참여하신다고 하니 내가 가만 있을 수냐~~~

           행사장에서 몇장의 사진을 찍으며 ㅎㅎ 복숭아 그니까 시식용으로 잘라놓은 복숭아를

           아마 한개 정도는 먹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강원자연사랑]...웰빙 감자떡과 그외 일본으로 수출되는 옥수수로 만든 식품류가 소개되었다.

 

         얼굴이 붓고 술 마신뒤 숙취해독으로 그만이라는 헛개나무 옥수수 수염차...ㅎㅎ 봉사가서 일하다가 자주 먹는 고놈~

 

  

 

다른 참여자의 사진도 찍어본....원주에서 유명한 밤고구마도 함께 출전되었나보다.

              

            

              색이 다른 품종마다 사진으로 옮겨보았다.

 

             지인들께 사서 택배 보낼려고 했는데 전날 휴대폰을 잃어버린 관계로 에구 ...못보내서 맘이 안좋다. 싸고 맛있었고

           전화기에 주소가 있었다고 하면 흉이 될나나.....?ㅋ 지금은 찾았지만 ㅋ 어디에 있었다고 이야기를 하면 모두 웃는다.       

 

 

               천도 복숭아라는 것 참 맛있었다. 사진 핑계대고 계속 먹고 싶었지만 행사가 다른 곳에서 있어서 옮겨 가야하는

               아쉬움속에 맛있는 복숭아를 뒤로하고 .... 지금도 생각난다 그때 그 맛이.....

 

 

 

 

 

 

 

 

 

 

 

 

 

                                [칸소네] Righeira / L'estate Sta Finendo (여름이 끝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