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팸투/남원팸투어

남원여행 남원꼭 가볼만한곳 남원맛집 빵의진수를 보여준 명문제과에서 먹어본 쵸코파이 크림소보루빵 美知빵순이가 되던날

美知 2015. 1. 26. 10:41

남원여행 남원눈꽃축제 여행중 지금도 떠오르는 명문제과점

이곳의 빵은 모두에게 특별한 맛으로 기억되는지 ...자랑이 많았지만

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한동안 빵은 멀리했으니 아무리 맛있어도 먹지 않기로 다짐하고

갔던 이곳 명문제과...그러나 그 다짐은 무너지고 말았던 남원여행길에서 빵순이가 된

美知의 사연을 한번 들어보세요~

 

"그래 쵸코파이는 워낙 입소문 나있으니 한조각은 먹어보자"

한조각 먹는 순간 이건 내가 아는 쵸코파이가 아닌것을...먹고 또 먹고~~

크림이 들어가있는 소보루빵을 보았는가? 먹었다...또~

맛있으니 그 다음부터 무너진 나의 빵멀리는 빵사랑으로 바뀌고...

평소 식탐이 없는 난 왜 그날따라 빵식탐에 빠졌는지...다 못먹 이야기했더니 블루베리 식빵을

한덩어리 퍽~ 집어들고...두고 먹으니 맛있었던 빵

 

크림이 들어가있는 빵도 맛있게 먹고...

정신없이 빵을 먹다보니 빵이름도 기억이 안난다...공갈빵이었던가~~?

뭐~~ 빵이름이 중요한건 아니니까~~ ㅎ 촉촉한 식감의 빵맛이 부드러웠다

남원여행 꼭 가볼만한 곳 남원맛집 남원맛있는 빵집 명문제과의 빵이 그리운 지금...

이빵도 맛있었던 기억이...~~ 생각해보니 빵을 많이도 먹었던 것같다.

아마 이후로 빵은 한동안 먹고 싶은 생각이 없을 듯...

견과류가 빼곡히 박힌 빵도 아주 맛있었고...

내가 사는 이곳에는 이런류의 빵은 보질 못했던 독특한 빵이었다.

쫀득한 식감의 맛에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크림이 가득한 빵...또 먹고싶다~~

맛있게 먹었던 남원맛집 꼭가볼한한 빵집 명문제과 빵을 먹기 위해 또 남원으로 가야할까보다~~^^

남원여행길에 맛있게 빵을 먹었던 남원꼭가볼만한 빵집 명문제과에서 잠시 머문시간은 행복하였다.

먹거리로 이렇게 행복하게 식탐가가 되어보긴 처음이라 명문제과의 명성도 있지만 내내

좋은맛으로 많은분들께 사랑받길 바라는 마음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