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팸투/평창팸투어

겨울여행 평창여행 꼭가볼만한겨울축제 평창대관령눈꽃축제가 평창송어축제와 함께 열리고 있다

美知 2015. 1. 16. 20:43

 

 

대관령눈꽃축제 홈페이지 http://www.snowfestival.net/

 

겨울에 꼭 가볼만한 축제 평창대관령눈꽃축제가 1월9일~1월1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눈조각부터 눈작품들이 웅장한 모습으로 즐비하게 있어 눈꽃축제를 보고 있는 것같았다.

출구부터 성벽을 쌓은 모습으로 성안을 들어가니 눈작품들이 펼쳐지고 있었다.

 

많은 눈작품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작품하나하나 전해지는 의미가 전해져 왔다.

눈조각으로 만들어낸 미끄럼틀조차 신기하게 느껴졌던 대관령눈꽃축제장이었다.

본격적으로 눈의나라 성안으로 들어가니...

은하철도999도 있으니 나 어릴적 즐겨봤던 만화영화와 노래가 떠오르기도 했던 공간이었다.

ㅎ 모두 해를 피해 돌아앉은듯 ...

스키타는 토끼의 모습이 참 귀엽기도 하고..

거대한 눈작품을 보면서 또 한번 새롭고 경이로움에 놀라왔다.

부릉부릉~~ 어린이도 어른도 모두 신나게 즐겁게 대관령눈꽃축제를 즐기고 있다.

 

 

거북선의 멋진 모습도 보인다.

 

 

용의 모습도 보인다.와우~~~

너의이름은  러버덕...?

눈위를 튜브타고 내려가면 어떤느낌일지... 잠시 생각해보고 나도 기회봐서 타봐야겠다.

모두들 신나게 튜브타니 ㅎ나도 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다.

2015년 겨울에우리모두의 가슴에 설원의 추억을 담고 오래도록 잊지 못할 즐거운 겨울여행이었을 것같다.

대관령면 횡계리 일대는 지금 눈꽃축제가 한창이며 멋진 눈작품들이 사람들과 어울어져

신나는 축제를 즐기고 있을것 같다.

겨울여행은 평창 대관령눈꽃축제장에서 신나게 ....

 

겨울여행 평창에서 꼭 가볼만한 겨울축제 평창대관령눈꽃축제를 다녀오면서

축제에 더욱 관심이 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