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팸투/평창팸투어

강원도여행 꼭 가볼만한곳 평창여행 대관령눈꽃마을 눈썰매타기 평창송어축제 대관령눈꽃축제

美知 2015. 1. 18. 22:15

 

겨울여행 꼭 가볼만한곳 평창여행 대관령눈꽃축제와 평창송어축제를 다녀오면서 또하나의

즐거운 겨울놀이를 할 수있는곳, 달려간  그곳은 오감이 즐거운 대관령눈꽃마을이었습니다.

 

대관령눈꽃마을 http://www.snowtown.co.kr/

 

온세상이 하얗게 눈으로 덮혀있는 곳 대관령눈꽃마을의 아름다운 모습이...

한폭의 풍경화가 걸쳐있는듯 아름다운 대관령 눈꽃마을이네요~

강원도여행 꼭 가볼만한곳 평창여행 대관령눈꽃마을

어느 단체에서 온 학생들이 눈썰매를  타기위해 준비중이네요~

드디어 한조를 맞춰서 내려오는 모습이 포착되고...

ㅎ 신나는 아이들 표정이 그저 즐거워 보입니다.

우리도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서 눈썰매를 타기위해 올라갑니다.

아이들처럼 신나는 표정들이 마냥 즐겁기만 합니다.

아이쿠~~ 무서운건지 소리지르며 신나게 ...신나게 달립니다.

오른쪽으로 휘익~ 오르더니

다시 왼쪽으로 올라가다가 내려가니..

 ㅎ 무섭기도 했지만 ...

한번 두번을 타다보니 어느새 여유부리며 손도 흔들어 보이네요~...

아쉬움에 한번 더 타고 내려왔답니다.ㅎ

대관령눈꽃마을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풍광에 다시한번 마음이 편해집니다.

이곳 눈꽃마을을 찾은 모든이들의 마음도 힐링이 되었을 것같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음을 기약하고 돌아갑니다.

강원도여행 꼭 가볼만한곳 평창여행 대관령눈꽃마을

다양한 체험시설과 즐길거리가 많이 있는 오감마을 대관령 눈꽃마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