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스케치/음악회현장

원주크리스찬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09년9월26일)

美知 2009. 9. 27. 22:06

 

 

 

            나와 함께 소속이신 교수님이 단장으로 계신 크리스찬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지난 토요일 저녁 7시30분에 있었다.

            공연사진을 특별히 부탁하셔서  중요한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1부만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다.

            지휘자인 방성주 선생은 열심히 하는 지도자로서 클라리넷티스트이다.

            같은 오케스트라 소속이며 연주자중에 몇몇은  오늘 이 연주회를 함께 연주하는 모습을 볼 수있었다.

 

[원주치악예술관전경] 

 

 

 

 

 

 

지난 대관령국제음악제 개막 연주회가 있었을때 강원 명진고등학교 3학년 김민지 학생의 연주 공연을 잠시

보고 올린적이 있었다.이번 연주회에 김민지양의 협연이 이루어져서 원주에서도

좋은 연주를 보여주었다.

 

 

  

                                      

 

김민지..... you raise me up(나를 일으켜 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