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경기/수원--포천

장안문[長安門]에서의야경

美知 2009. 8. 8. 19:21

 

            

 

 

 

 

 

                                 수원은 나와 인연이 깊은 곳이다.예전에는 그곳에서 공부도 했고 직장생활도 잠시 했던

                                  그런 곳이다 . 친척 오빠네도 친척언니도 수원과 용인서 살고 있고 ㅎㅎ 지금은 가장

                                          소중한 보물이 살고 있는 곳이다.가끔은 그 곳을 갈 수밖에 없는 나는 그

                                      인연으로 사진찍기 취미를 시작한 이후 야밤에 야경도 다 찍어 보는가 보다.

 

                                                                              

         장안문 [長安門]

                   

수원 성곽()을 둘러싼 동서(西) 남북() 사대누문() 중()의 하나 조선() 시대()

22대 정조() 때 세웠으며, 수원 북쪽에 자리잡고 있음 조선() 시대()의 예술()을

대표()할 수 있는 뛰어난 건축물()임

               

 

 

                 접사로 설정하여 2초 예약 설정한 후 셔터를 누르고 숨을 못쉬었다.왜 그리 시간도 긴지~~

                 지금도 생각하면 숨이 차다. 

                누가 가르쳐준 방식을 해보니 사진은 쬐끔 봐줄 만 한디 꼭 그래야만 했던건지....남들은 삼각대에 리모콘까지

                ㅋㅋ 아직은 리모콘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지만...

               #1

 

               #2  이곳에서의 촬영도 #1과 미투~ㅎㅎ

 

            #3

 

               #4

 

              #5

 

              #6

 

              #7

 

 

 

    예전의코닥 삼각대는 한번도 사용을 안해본 이유로

                                                                      아니 제품이 다른 건지  이건 도대체

                                                                맞질 않아서 카메라를 장착 할 수가 없었다.

 

                                  옆에 다른 청년이 찍길래 물어볼까 했지만.. 참 내~~ 것도 용기가 안나서 물어 볼 수도 없구

                                          그냥 찍자~ ......그리고 열심히 찍었는데 ........결론은 이렇지 뭐~~~~~

             

삼각대를 사용할 수가 없어서 정신 집중하고 야경촬영 연습을 시도 했다.

구두를 신고 스커트를 입었으니 성위로 올라갈 수도 없고

그냥 보이는 몇곳을 촬영했는데 ...

이 모양이 된 것 ㅎㅎ

하필 작은 트라이포드도 안가져갔으니

냄새나는 것도 참고 밤벌레들이 마구 들이대는 것도

참고 찍었는데 내가 원했던 사진은

어지러워서 할 수없이 버리고 ..해서 아쉽고 아깝다.

 다음에 기회봐서 또 도전해봐야지

 

 

 

 

 

 

 

 

 

Back To Earth

Thomas와 Bruno Hasler 남매로 이루어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