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멋집/맛있는맛집

원주 일식 맛집 북해도 일식포차 북해도 원주 회맛집/북해도일식

美知 2016. 8. 21. 08:19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991-1(구 하얏트뷔페)3F

033-765-4907

 

 

평소 친한 동생이 모처럼 회가 먹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달려간 곳은 원주 서곡리에 위치한 일식집 북해도이다.

사실 이곳을 가기전에 치킨반을 다 먹고 쉬던중에 전화 받은거라 썩 내키진 않았지만 그래도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하니 쏜살같이 달려간곳은 원주 일식맛집으로 인정할만한 곳이었다.

 

 

우럭회를 유독 좋아한다는 동생이 추천한 우럭회..쫄깃하고 싱싱하여 현지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좋았다.

 

 

원래 이곳은 점심식사도 하고 정통 일식집이었는데 요즘 어디든 문제이듯 인력난에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요즘은 일식포차형태로 하고 있다고 한다.일식포차라고 했는데 전혀 포차느낌이 들지 않았던 곳이다.

 

 

 

 

동생의 단골집이라 그런지 주문하지 않았던 생새우를 사장님이 내오시고 ..움직임이 빠른 새우를 보니 먹기 힘들것 같았는데

 

 

이렇게 손질을 해서 주시니 맛있게도 잘 먹었다.역시 살아있는 모습을 보고 먹는건 쉽지 않지만

그렇게 생각하면 먹을것이 없겠지~~

 

 

갑자기 튀김이 먹고 싶다고 튀김을 주문하니 꽤나 푸짐하게 나온다.

금방 튀겨나온 튀김맛은 깔끔한맛에 바삭바삭한 맛에 저렇게 많은것을 둘이서 먹었다니 ...

 

 

부엉이 태몽을 꾸셨다는 엄마의 말씀이 있으셔서 그런지 요즘은 부엉이 인형이든 모형이든 눈에 들어온다.

이곳에 장식되어 있는 부엉이 장식이 맘에 쏙 든다.

 

 

들어서는 식당안의 홀은 일식집다운 깔끔한 느낌을 주었다.

 

 

 

너무도 예쁘게 장식 되어있어 한컷 옮겼는데 아무래도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맘에 쏙 들지않게 나왔다.

언젠가부터 카메라를 휴대안하고 폰으로 자꾸 찍게되니 ...가능한 카메라를 소지해야겠다.

 

 

모두가 잘 사는 날이길 바라면서 손님에 비해 테이블과 방이 많은 이곳 북해도

맛도 좋은 이곳에  손님들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 드는 곳이었다.

 

 

 

일식포차 북해도 033-765-4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