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멋집/맛있는맛집

원주맛집 원주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한우무한리필식당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여행 박경리토지공원

美知 2015. 8. 19. 15:52

 

모처럼 한우고기로 세상부러울것 없이 맛있게 먹었던 날이었다.

오랜만에 지인언니랑 약속이 있는데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저녁에 걷기운동에 푹빠져 있다보니 고기를 먹어주어야 좋을것 같아 한우를 먹기로 하였다.

 

사실 한우를 먹으려면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편하게 먹기는 쉽지않기에 우린 맛있으면서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 어딘지 찾아보았다.얼마전 박경리토지공원을 지나면서 언뜻보았던 원주한우무한리필 현수막을 본적이 있던

기억이 났다. 찾아가보니 마침 10주년기념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어 맛있는 한우를 저렴하게 실컷 먹었다.

운동을 할때, 그리고 요즘처럼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린여름은 이렇게 한우를 제대로 한번 먹어줘야 하기에..

 

 

원주 한우가 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올 12월까지 쭈욱 이어진다고 하니 특히 이럴때 자주 먹는것도

좋을것 같다.어린이와 어르신도 할인을 많이 해주니 이기회에 ....먹빵이 되어보자~

한우를 저렴하게 실컷먹을 수있었던 기분좋은날

 

토지마을은 철저히 예약제로 식당을 운영한다.이유는 손님께 질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오후2시부터 밤10시까지 하고 있으며 우린 낮에 만나서 먹었기에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며

맛있는 한우를 무~한 리필하여 먹었던 또다른 행복한 날이었다.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한우무한리필 메뉴 상차림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원주 한우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기념이벤트 할인행사

 

친절하고 상냥한 사장님은 넉넉한 인심에 단골손님도 많으시다고 하며 이번기회에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이번행사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고기를 조금 태웠더니 사장님이 혼내신다.태워먹지말라고~~

ㅎ "제가 태운게 아니구요~

사장님의 친절과 맛있는 한우를 찍다가 늦게 뒤집었어요~ "

 

 

한우고기를 실컷 먹어서 밥을 먹을수 없을것 같았는데 짜지도 않고 심심하고도 깊은맛 나는

된장찌게에 매료되어 밥을 또 먹었다는 웃지못할  행복했던 하루였다.

 

원주 한우가 맛있는집 토지마을 10주년이벤트행사가 진행되는 토지마을은 한우무한리필 가격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박경리토지공원에 인접하고 있어 식사를 마치고 토지공원을 둘러보며

박경리문학관도 들러서 박경리선생님의 작품도 감상할 수있다.

033-762-1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