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멋집/맛있는맛집

원주 맛집 원주 콩국수가 맛있는집 원주칼국수가 맛있는집 용수골 소소손칼국수

美知 2015. 6. 16. 16:16

 

 

 

주말이 되어 원주 가볼만한 꽃축제장인 꽃양귀비축제장을 찾아 나서 꽃양귀비를 보며 쌓였던 피로를

힐링하고 나니 시장기가 돌아 인근에 맛있는집을 찾다보니 이곳 소소손칼국수 식당이 눈에 띄었다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덥기도 해서 선택한 콩국수...사실 워낙 콩국수를 좋아하지만 제대로 된

맛집 찾기는쉽지 않기에 그냥 시장끼만 가시게 하자는 생각으로 주문하였다.

 

 기다리는 동안에 식당 내부도 살펴보고 깔끔하게 잘 갖춰진 식당이었다.

 

열무김치,배추김치,어찌나 아삭하고 맛있던지 저것을 다 먹어버린 후 난 오늘 물은 많이 먹겠구나 ...

 

직접농사 지은 땅콩,콩,들깨,참깨를 갈아서 만드셨다는 콩국물...국물을 처음 떠먹었을때 오는

고소함과 짙은 국물의 식감이먹어본 콩국수 그 어떤 맛보다 아주 좋았다. 먹으면서 올해 대박예감이에요~

라고 외치면서 먹었던 강추하는 식사이다.물론 입맛마다 다를수 있겠지만 보편적인 입맛이라며 맛있다고

생각하고 후회는 없을 것같은 콩국수 맛집이었다.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있는 콩국수...군침이 돌고 시장기가 돌지만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겠기에~ㅎ

 

그 많은 양을 한그릇 다 비워보기는 처음있는일이었다.

콩국물을 모두 먹지만 국수는 남기는 습관이 있는데 어찌나 쫄깃하고 맛있던지...​먹어본 사람은

이맛에 자주 찾을 것같은 식당이다.

 

 

원주시 판부면 서평길 10 소소손칼국수 033-766-5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