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팸투어/평창팜체험

평창여행 평창팜체험여행 평창 하늘마루염소목장 트래킹하고 싶은곳 1번지 평창계촌마을 힐링여행코스

美知 2015. 7. 11. 22:02

 

평창여행 평창에서 만나는 특별한 체험

평창하늘마루 염소목장에서 만난 자연과 하나가된 염소들의 세상은 어떤곳일지

참으로 궁금증을 갖고 찾아간곳은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계촌리 837

하늘마루염소목장을 가기위해 오르다보면 첫입새에 나오는 서구풍의 아담한 집이 나온다.

이곳은 간단한 음료와 먹거리를 판매도 하고 대표의 하늘마루염소목장 안내도 받을 수있는 안내소이다.

 

하늘마루염소목장을 들어가면 예쁜전원주택도 나온다.공기도 맑고 전경도 좋고

이곳에서 살아보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

독특한 모양의 바위는 두꺼비바위라고 한다.

자유롭게 해발 700m~800m 염소방목지를 트래킹하는 체험으로 들꽃이 가득 핀 숲길을 따라

푸르는 산등성이 언덕을 올라가면 나타나는 하늘마루 염소목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평온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 휴식을 즐길수 있는 체험이다.

 

 

풀벌레소리,깨끗한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산속 경치도 감상하고 자연 그대로의 초지에서

염소들을 가까이 만나는 소중한 시간을 맛볼 수있는 곳이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속 휴식을 즐기며 먹이를 줄 수있는 체험이다.

하늘마루 목장길걷기와 염소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있어 더욱 즐거운 곳이다.

체험인원은 최대 500명까지할 수있으며

070-7781-4847 로 에약하면 원활한 체험을 할 수있다.

온라인예약은 gyechon.invil.org 로 예약가능하다.

염소들을 방목하는 시간이라 장황한 모습이 보였다.떼거리로 나오는 염소들은 신나보인다.

유치원 아이들처럼 천천히 나오면서 푸른초원으로 오르는 모습을 보니 귀엽기만 하다.

 

 

사람보다 줄 잘 맞추고 올라가는 모습이 ㅎ 신통방통이다.우리는 염소들을 보면서 길따라

트래킹도 하게된다.

시원한 초원을 보면서 즐거운 트래킹은 계속되었다.

 

이정표따라 가면 편하게 트래킹할 수있다.

어느새 푸른초원을 걷다보니 하늘마루 전망대에 오르게 되니 시원한 나무그늘이 우리를 반겨주었다.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두손가락으로 잡고 원하는 일이 행운처럼 몰려오면 좋겠다~~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어 사진도 찍을 수있게 시설 되어있다.

하늘마루 염소목장에서는 오래동안 트래킹을 하며힐링할 수있는 최상의 초원이었다.

올라가던 방향과 다른 곳으로 내려오다보니 예쁘게 꾸며진 민박 집이 있었다.

 

편안하고 행복했던 하늘마루 염소목장에서의 체험시간은 오히려 여독을 풀 수있는 멋진 체험장이었다.

 

아름다운 꽃양귀비가 자연속에서 느껴진 감정들을 한층 더 돋구어주는듯 이곳은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곳 1번지이다.

 

 

 

 

 

Carpenters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