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팸투/출판이야기

[스크랩] 여행블로거 릴리 <내가 나에게 돌아가는 여행> 출판기념회- 초대 DJ김광한

美知 2010. 5. 1. 20:59

여행블로거 릴리 <내가 나에게 돌아가는 여행> 출판기념회- 초대 DJ김광한

 

안녕하세요?^^

DJ 김광한입니다. <단양, 울산, 안동> 팸투어에 초대되어 좋은 추억을 쌓았으며 여블단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통해 각자 삶의 여유를 찾는 여블단의 기자님들이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아시지요? 저와 한 이불 덮고 지내는 ‘릴리’(최경순)란 여인이 책을 발간했습니다. 일본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더니 일본서적을 번역 출간했습니다.

우리집안의 최대 경사입니다. 책하나 발간한 게 무슨 경사냐고 생각하시겠지만 우리는 단 두 식구

이며 결혼 30년 만에 갖는 첫 행사랍니다. 여러분의 깊은 관심을 부탁하며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각자에게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생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

은 앞으로 나아갈 줄만 알았지, 때로는 옆도 쳐다보고 뒤도 돌아보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에는

 소홀합니다.

얻기도, 잃기도 하는 인생.., 결코 만만치 않은 삶 속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을 때가 분명 있습니다.

 

‘인생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나의 드라마에선 내가 주인공입니다. 그런데지금의 내 인생이 전생

에 스스로 선택하여 태어난 것이라면? 조금은 덜 힘들어지지 않을까요?

 

<내가 나에게 돌아가는 여행>이 책의 제목입니다.

이 책을 쓴 저자 모리츠 준코 씨는 말기 암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호스피스 전문의사로 5천여

 환자들의 죽음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느낀 이야기를 소설로 꾸민 것이 바로 <내가 나에게 돌아가는 여행>입니다.

 

  

죽음을 바라보는 시각과 죽어가는 이들의 고통에 동참하면서 얻은 깨달음을 저 세상에서 다른 영혼

들과 대화하는 형식으로 쓴 Fantasy 소설입니다.

‘내가 죽은 후 영혼이 되어 다른 영혼들과 대화하며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다음엔 어떤 생을

 선택할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작가 모리츠 준코 씨와 함께> 

 

<내가 나에게 돌아가는 여행>!

내 인생을 내가 들여다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하는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을 읽으며 ‘지나온 내 인생을

 돌아보고, 앞으로 남은 삶을 어떻게 살아갈까’에 대한 해답을 발견 했습니다.

 

저와 아내(릴리)가 여블단 여러분을 출판기념회에 정식으로 초대합니다. 꼭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 2010년 5월 12일 수요일 오후 2시 30분

 

* 마포 가든호텔 2층

 

* 떡과 과일, 차 등이 준비되어 있음

 

* 신청게시판 : 여행블로거기자단 : http://cafe.daum.net/tourbloger

 

* 복사 또는 스크랩 주소

 

                         네이버 : http://blog.naver.com/faron/100104583885

                          다음: http://blog.daum.net/tourcodi/8127005

 

 

 

출처 : 여행블로거기자단
글쓴이 : 마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