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스케치/아파쇼나타

원주문화의거리행사...(6월13일)

美知 2009. 6. 13. 23:33

 

 

 

 

 

 

 

                              문화의거리 활성화를 위한 시에서의 프로그램행사로 밸리댄스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다.

    원주아파쇼나타윈드오케스트라의 거리에서의 공연 준비로 리허설을 마치고 중앙동으로 이동하여

잠시 시간적 여유가 있던 덕분에 잠깐 공연을 즐길 수있기에

사진 몇장을 찍어보았다.

                  

 

 

 

 

                 에구~ 날씬도 해라  그 만큼 춤을 춘 이유인지....

 

 

 거리연주회의 무대 준비중에 나는 주변을 둘러보니 청소년들과 수녀님의 모습이 보였다.

가까이 가보고 역시 멋진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스칠 수없는일

그래서 사진 몇장을 덤으로 옮겼다.

 

 

  청소년들의 수고와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사진도 올려보았다.

 

우리 후손에게 빌려온 자연을 잘 쓰고 돌려주어야기에..... 

 

이날 멋진 동생이 헌혈을 하러 온 것을 목격했지만 ㅎㅎ

굳이 사진이 나오는 걸 싫어해서 찍지는 않았다.

보이지 않게 아름다운 일을 하고 있던 그를 보면서 새삼 감동스러움이 밀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