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멋집/맛있는맛집

광명손.장칼국수(원주)

美知 2009. 3. 21. 13:36

 

 

 

 

 

 

 

                                가장 좋아하는 선배님내외분의 맛깔스런 칼국수 식당을 안내합니다.

 

                    늘 베풀고 사시려는 그분들의 마음이 짠하게 다가옵니다. 선배님 어머님께서

              생전에 그렇게도 좋아하시던 칼국수였다고 하시면서 5월에는 어버이달을 의미하는 좋은 뜻에서 어르신들께

              무료쿠폰도 나누어 주셨다는 그런 분들이기에 더더욱 그분들을 좋아하는 이유인 것같습니다.

                     

 

 손 장칼국수 ...감자를 ???(비밀) 해서 넣는 비법이 있으시다고 한다.

감자를 갈아서 넣은 이유로 상당히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 

 

 

 

 

손칼국수...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저녁에 칼국수외에 이렇게 주문을 주시면 맛있는 술안주로 변한답니다.

 

맛있는 제육볶음

돼지고기 제육볶음은 저녁에 술한잔 하시는 분들을 위한 예약메뉴입니다.

예약을 하시면 묵무침이나 그외로 또 추가 하신다는 정보를 주셨습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제가 한접시를 뚝딱...

 

 

오징어볶음 

 

 

  

 

워낙에 재료도 무공해 식품으로 칼국수도 맛있고 저렴하게 파시길래 일찌감치 알아보았다.

원주 투데이에서 벌써 기사화될 줄을 ......

 

 

검은콩 서리태로 콩국수의 국물을 만들어 여름 건강식으로 한시 상품 

      

 ㅋㅋㅋ...수라간

 

장금이의 모습  

이곳을 총괄 하시는 이금환선배님의 역할은 업주~~ㅎㅎ

 

식후에 공원에 나가서 디저트인 차한잔도 함께 곁들일 수있는 이곳 참 멋있는 곳이다. 

 

장금이와 동생이신 장은이 ..ㅎㅎ

 

 

 

선배님의 사모님이 하시는 광명 손.장칼국수

(원주시 단구동 남원주초교 맞은편 보라공원 앞)

 

 

                   

                                                        

                                                                   chantal pary - pour vivre ensemble

 

 

 

 

 

 

 

 

 

 

 

'맛집과멋집 > 맛있는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석경묵집  (0) 2009.03.30
원주신토불이오리코스요리식당  (0) 2009.03.21
이레버섯칼국수  (0) 2009.03.11
2월26일점심식사로...  (0) 2009.02.26
산초두부구이 먹으러...  (0) 200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