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포스팅/6차취재

오크밸리 주막정육식당 오크밸리 해장국집 기업도시해장국맛집 오크밸리아침식사식당

美知 2019. 12. 8. 11:02

 

 

 

 

오랜만에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는길 서울에서 출발하여 2시간이 지나 도착한 사제리에

볼일이 있어 일을 마친후 오크밸리콘도  들어가기전에 식사를 하기위해 찾아간 곳은 요즘 오크밸리 맛집으로

유명해진 주막집에 들렸다.곰탕과 해장국이 아주 맛있다고 하여 일부러 찾아간

오크밸리 정육식당 주막집 곰탕 해장국

 

단체또는 예약문의:033-731-0214

 

 

 

 

 

 오크밸리 주막집 곰탕 해장국

 

곰탕이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먹는내내 즐거움이 가득하다

 

 

 

유독 큼직한 깍두기는 보기보다 아삭하고 깊은맛이 나는 정말 곰탕과 잘 어울리는 무김치였다.

 

 

 

깍두기와 더불어 신선한 김치가 곰탕과 해장국의 맛을 더욱 더 좋게 해주었다.

 

 

 

 

 

 

많은 반찬이 필요없는 곰탕 해장국에 깔끔한 깍두기 반찬과 김치 고추와 마늘쫑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식단이었다.물론 빈그릇만 남겨두었다

 

 

 

곰탕 해장국 보기좋은 한상차림

 

 

 

 

 

 

 

주막집의 막걸리 듣기만해도 운치넘치는 막걸리는 한우 사골로 발효시켜서 만든 막걸리

판매는 하지않으나 특별서비스로 한잔씩 제공 받을 수있다고 한다.

식사전에 두모금을 마셨는데 혀끝이 알싸하고 시원한맛이

자꾸 마시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운전을 핑계로 더는 마시지 못한게 아쉽기만하다.

 

사골막걸리 특허 제10호 1559303호

 

 

 

식당 한켠에 자리잡은 항아리가 눈에 띄어 사장님께 항아리가 궁금해서 물었더니

커다란 항아리에 사골로 발효시켜 막걸리를 만든다고 한다.

 

 

 

오크밸리 정육식당 주막집 곰탕 해장국과 곰탕 한그릇으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기에

성공한 기분이 드는 시간이었다.

 

 

 

오크밸리 정육식당 주막집 곰탕 해장국 아침식사도 할 수있으며 식당뒤에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우리는 오크밸리로 이동하였다.

 

 

 

 

 

 

오크밸리 정육식당 주막집 곰탕 해장국 식당 맛있는 식사는 예약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