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팸투/장흥물축제

정남진장흥물축제 2016장흥물축제 여름축제/전남여행가볼만한곳

美知 2016. 7. 30. 21:39


2016 제9회 정남진장흥물축제가 

7월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4일까지 7일간 탐진강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열린다. 

축제가 열리는 주말에 날씨가 아주 좋아서 물축제를 하기에 좋은 날씨였다.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하나가 되어 물놀이.고기잡이. 물총쏘기등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모두가 댠합된 모습으로 즐겁고  

신나는 축제한마당이었다.

시원하게 물총놀이를 하는 학생들도 비록 날씨는 뜨겁지만 물세례를 주고받는 모습은 보기 참 좋았다.

기타 프로그램으로는 물과학체험관,복지체험관,방과후 학교 체험관,등의 프로그램을 비롯한 물 이용변천사.전국사진 촬영대회.

장흥체육관.우리밀 생산제품 홍보관.귀농귀촌 홍보관.버스킹 공연이 이루어진다.

연계프로그램으로 편백숲 우드랜드.정남진 천문과학관.정남진 물과학관.장흥 문화예술회관 등 프로그램이 있다.

흥겨운 축제한마당은 물총을 쏘며 신나게 거리퍼레이드부터 시작되었다.

 

 

 

 

 

 

 

 

 

 

 

 

 

 

 

 

 

 

 

 

 

 

 

 

 

 

상기 포스팅은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홍보 및 장흥군 문화 관광 먹거리를 알리기 위하여 장흥군청에서 초청하여

진행하는 공공 팸투어를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