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知이야기/美知의하루

배오빠 썰매타고 싼타할배 되던날....

美知 2011. 1. 12. 22:50

 

 

               팬들의 성원에 아니 열성에 즐거움이 넘치시는 배오빠는 드뎌 예쁜 후배가 운영하는 애기집(놀이방)에서

               이브날 싼타할배 복장으로 선물을 나누어주는 멋진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도 한몫 하려고 카메라 들고 갔네요~~~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올려봅니다.[2010년12월24일]

 

 

 

                싼타할배답게 애기에게 덕담과 함께 선물을 전해주시네요~~~

 

                이날 선물은 ㅎㅎ 물론 애기들 부모님들이 준비해주셨다는군요~~~ 쉿...!

 

 

집중해서 보셈요~~~ㅋㅋㅋ

엄청 울어대는 애기의 모습에 싼타할배는 진땀 빼고 계시는 모습이 어찌나 우습고 안되보이시는지....ㅋ

이렇게 한번 쳐다보고는 기절하며 울어대는 애기였습니다.ㅎ 

 

 

일일이 싼타할배의 선물이 전달되고 한반 애기들과 단체사진도 찍어보네요~~ 

 

 

 

 

수고하시는 쌤들께도 싼타할배의 선물이 수여되고...

 

통통튀는 예쁜 후배와 좋아하는 배오빠의 이브날 행사는 이렇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저도 빠질세라....ㅎ 한컷 찍혔네요~~~ 

 

행복은 가까운 내곁에서 있다는 것...잊지마세요~~~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