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知의느낌/웃어보세요

모니터를 불어보세요~

美知 2009. 3. 15. 11:23

 

          

 

 

 

 

.

기하게 변합니다.

이 날아가여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진짜로 불으셨습니까?

 

.

.

ㅋㅋㅋ

- -

혹시나 하고 불어본 내가 븅신이 지...

컴퓨터공학도인 내가 부끄럽다

피시방에 앉아서 혼자 불고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이씨 나 불었는데 =_= ...

헐 나도 불었는데.. 씨 8...

혹시나 하고 해본 내가 병신.ㅠ

우와 ㅋㅋㅋ * 미치겠ㄷㅏㅋㅋㅋㅋ

훗~ 낚이지 않았다구~ㅋㅋㅋ

아 한심해 ㄱ-


한번 하고 반응 없길래 두번이나 불었는ㄷㅔㅋㅋㅋㅋ

진지하게 정중앙에 불었다 ㅋㅋㅋ

나는 다섯번 불었다. 으이구~~~ 나 빙 신.

아휴~ 어지러워~ 빙빙 도넹 ~

.

.

.

 

    빰을때리세요^^

 

 

 

'美知의느낌 > 웃어보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 풀고 가세요 ~  (0) 2009.04.18
인생머있어?  (0) 2009.02.03
영어좀 했씨유~~  (0) 2008.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