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9호선 등촌역세권아파트 스톤힐등촌 가격 홍보관 알아보기

美知 2022. 8. 30. 15:20

 

 

등촌동은 최근 마곡동이 완성되가면서 목동과 사이에 위치하고 9호선 강북횡단선예타로 인해 주거지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곳입니다. 더하여 스톤힐등촌 바로 인접한 등촌1재건축이 힐스테이트로 시공사가 확정되면서 급물살을 타고 진행되는 가운데 스톤힐등촌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업성공사례가 많은 조동주택건설이 업무대행사로 새로이 시작되면서 지구단위계획접수완료에 이어 올해 안에 조합설립인가도 신청할계획이라 스톤힐등촌 조합원들과 가입을 희망하는일반고객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스톤힐등촌 사업지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강서구는 최근 마곡지구형성과 함께 기업의 연구소가 주무대이다보니 젊은 직장인들이 대거유입하고 기업의 이전으로 인구는 서울 25개구에서 송파구 다음으로 인구가 많고 다음이 강남입니다. 그리고 송파는 롯데, 삼성은 강남 그리고 마곡은 LG로 구축이 되었습니다. 인구가 많이 유입되다보니 결국 주택문제가 해소 되어야하는데 주택부족으로 화곡동과 등촌동까지 집값이 급상승하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그러한이유때문에 당사업지 스톤힐등촌도 사업진행이 가속화 되고있다고 봅니다.

 

 

스톤힐등촌은 목동과 마곡사이 등촌동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등촌동365-21일원 스톤힐등촌 997세대 대단지아파트 

 

 

 

 

 

 

 

 

 

스톤힐등촌은 9호선 등촌역에서 도보4~5분거리이며 목동과 청량리를 오가는 강북횡단선이 등촌역을 경유합니다.

 

 

 

스톤힐등촌아파트는 지하2~6층까지 지상 6층~20층까지 997세대 설립인가전 마지막조합원모집입니다.

 

 

 

 

스톤힐등촌은 지구단위계획접수완료하여 강서구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스톤힐등촌은 입주민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위해 커뮤니티시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스톤힐등촌 업무대행사로 추천받아 선정된 조동주택건설은 여러군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주완료사업지만 4곳이 있습니다.

 

스톤힐등촌에 관련해서 상세한 상담예약은 010-2303-0279

전화나 문자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