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휘닉스평창 해장국집 봉평 순대국집 봉평 해장국맛집 봉평장금이감자탕

美知 2022. 5. 14. 10:35

 

 

동해여행길에서 추억만들기

우리 여행지기들은 평소에 음주를 잘 안하다가 동해여행가던길에 들르는 봉평 상희해장국에서 꼭 과음을 하게된다. 이유는 그냥 편한곳이라 그런것 같다.또 과음을 하고 난 후 먹는 해장국이 있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일단 먹는 음식앞에 서두가 길어지면 안되니까 해장국 조목조목 파헤쳐보면....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 봉평해장국

음식점 사장님은 가정식백반, 집밥 반찬을 아주 잘하는 분이다.늘 반찬 맛있게 잘 먹고 남김없이 다 먹고 오는 것보면 음식을 잘하시는 분이라 생각된다.물론 취향과 입맛따라 다르긴하지만...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 봉평해장국 장금이감장탕 식당에서 먹을수 있는 해장국은 콩나물해장국,순두부,내장탕,양평해장국,얼큰양평해장국, 해내탕,그리고 이번에 첫 출시된 곤드레 순대국밥과 순대모둠이 추가 되었다고 하여 골고루 먹어 보았다. 물론 취향대로 주문은 기본이니 골고루 맛볼 수있고 고르는 재미가 있다. 

 

 

 

양평해장국얼큰양평해장국은 매운정도 차이만 있다고 한다.

 

 

내장탕

 

 

 

곤드레 순대국밥 

 

 

 

 

콩나물해장국

 

 

 

해내탕

 

 

 

 

 

 

 

순두부는 뚝배기에 가득하길 원하지만 이렇게 양이 작아보여 양이 제법많고 맛있어서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국물 한점없이 다먹게 된다는... 일품맛이다. 동행 여행지기님 한분은 순두부 한뚝배기 뚝딱 해치우신다.

 

 

 

 

 

 

 

 

봉평 양평해장국 음식점에서 처음으로 시판하는 순대모둠은 곤드레가 들어간 곤드레순대,김치순대,일반순대와 머릿고기가 한접시에 셋팅되어 해장국만으로 약간의 부족함을 순대모둠으로 채울 수있다 담백하고 깔끔하게 손질되어 맛있었고 보기만해도 즐겁다.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에서 맛볼수 있는 반찬은 아주 맛있는데 가끔 나오는 파김치는 맛이 일품이다.

 

 

해장국에는 역시 또 한잔 해장술이~~ㅎ

우리 여행지기님들의 봄나들이는 이렇게 화기애애한 가운데 유쾌한 여행이 계속되었다.

 

자 이제 동해로 떠나자 동해여행 고고씽~~~

 

 

손글씨 메뉴판이 시골 음식점에서나 볼 수있는 정감이 전해져서 눈도 즐겁다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 장금이감자탕 봉평해장국 

장금이감자탕 휘닉스점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04 

전화: 033)333-2401

 

 

 

                       휘닉스평창 장금이감자탕휘닉스점 봉평 양평해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