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부동산관련

양평들꽃수목원 양평자동차극장 양평생태학습관 양평역두산위브 양평여행추천

美知 2017. 4. 15. 10:54

 

 

양평시내에서 서울방향으로 가다보면 가볼만한곳을 제법 만나게된다.

볕이 좋은날 잠시 머리도 식힐겸 외곽으로 가다가 만나진 가볼만한곳들을 잠시 들러 사진으로 옮겨보았다.

가족나들이에 아주 좋은곳 양평곤충박물관을 둘러보았다.혼자 움직인 시간이라 그리 여유롭지 않기에 

들어가서 꼼꼼히 볼 수는 없었으며 다음에 좋은 기회에 들러보기로 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www.yim.go.kr/  양평곤충박물관

양평군 양평읍 옥천면 옥천리 902-5

 

 

양평곤충박물관은 생태학습관과 연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보내기 좋은곳이었다.

 

 

 

 

양평 생태학습관

 

 

 

 

경기도에 군단위로는 세곳중의 한곳인 양평군은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으로

공기도 좋으며 지나는 곳마다 힐링지인 것같다.

 

 

양평 곤충박물관은 매주월요일,1월1일,추석,설날은 휴관일이며 3월~10월은

오전 9시30분~18시까지 11월~2월은 오전9시30분~오후5시까지 관람할 수있다.

 

 

양평곤충박물관과 멀지 않은곳에 들꽃수목원도 만날수 있다.

이곳은 자동차극장도 시설되어 있어 연인이나 가족이 충분히 여가를 보낼수 있는 곳이었다.

 

 

 

 

 

 

기념품 판매장도 있어 잠시 들러서 선물도 챙기는 즐거움도 가질수 있다.

 

 

 

주변을 둘러보고 약간의 시간도 내어 들꽃목공방에서 체험도 해볼 수있어 잠시

머무르는곳이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있는 곳이다.

 

 

 

 양평역 두산위브APT는 양평역 도보로1~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 단지는

최고의 프리미엄 효과를 볼 수있는 아파트입니다.

 

지리적효과와 경제적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있는 두산위브아파트 모델하우스에도 들러서 상담도 권해봅니다.

담당자 윤미래실장 010-9543-0279 전화하여 사전에 상담예약으로 시간도 절약하고 상담 받아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