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경기/서울--일산

2016 한국국제관광전 무역센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美知 2016. 6. 15. 12:34

 

지난 주말에 무역센타 코엑스에서 6월9일부터 12일까지 열리고 있는 한국국제관광전을 다녀왔습니다.

지난해 터키국제관광전을 가서 보고 국제관광전의 규모에 감동이었기에 이렇게 국제행사는 가능한 다녀오려고

마음을 먹고 사전등록을 했습니다.굳이 사전등록을 하지않아도 프레스패스권을 받아서 가도 되지만 일단

절차대로 해보고 싶어서 등록을 하였고 1매2인까지라니 혹 일행이 있으면 이용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각 지방에서 홍보를 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이 엿보였고, 세계 여러나라에서 참여하여 자국의

관광객유치를 위해 열심히였으며 각 부스마다 방문객에게 이벤트를 통하여 선물도 주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눈에 띄었습니다.

 

 

 

2016년 한국국제관광전에 참여한 나라마다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커피가 유명한 나라는 정해진 시간에 커피시음도 진행하였고 커피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행사동안에 여행캐리어등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득템할 기회가 많았답니다.

 

 

모두가 하나가 된듯 여기저기서 울려퍼지는 각국의 전통악기로 연주하는

전통음악소리도 함께 행사장을 뜨겁게 열기를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전통음식을 선보이는 나라도 있었으며 열대과일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행사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되어 있어 하루종일 있어도 지루하지 않은 하루였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우리나라 각 지방에서 참여율이 높지 않음이 안타까웠던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강원도에서는 속초시만 참여한 점은 더욱 안타깝기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