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3

휘닉스평창 해장국집 봉평 순대국집 봉평 해장국맛집 봉평장금이감자탕

동해여행길에서 추억만들기 우리 여행지기들은 평소에 음주를 잘 안하다가 동해여행가던길에 들르는 봉평 상희해장국에서 꼭 과음을 하게된다. 이유는 그냥 편한곳이라 그런것 같다.또 과음을 하고 난 후 먹는 해장국이 있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일단 먹는 음식앞에 서두가 길어지면 안되니까 해장국 조목조목 파헤쳐보면....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 봉평해장국 음식점 사장님은 가정식백반, 집밥 반찬을 아주 잘하는 분이다.늘 반찬 맛있게 잘 먹고 남김없이 다 먹고 오는 것보면 음식을 잘하시는 분이라 생각된다.물론 취향과 입맛따라 다르긴하지만... 휘닉스평창 해장국맛집 봉평해장국 장금이감장탕 식당에서 먹을수 있는 해장국은 콩나물해장국,순두부,내장탕,양평해장국,얼큰양평해장국, 해내탕,그리고 이번에 첫 출시된 곤드레 ..

카테고리 없음 2022.05.14

부처님오신날 꼭 가볼만한 곳 여주 신륵사

드디어 여행지기들의 여행이 시작된 날 부처님오신날이 다가오니 모처럼 여주에 위치한 신륵사를 방문하였다. 꽤 오랜만에 방문하고보니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여전히 정감있고 정적인 느낌이 좋은곳이다. 신륵사 들어가는 초입에는 활짝핀 철쭉이 반기고 온통 파란잎의 나무들은 우리의 눈을 힐링해준다. 오랜만에 일상을 벗어나 비록 짧은시간에 신륵사에 머물었지만 사진찍고 자연을 감상하고 예쁘게 피어난 꽃을 보면서 감동하는 내가 감회가 깊었음을 느꼈던 하루였다.그래서 여행은 마음에여유를 주고 쫓기지않는 천천히 가도 좋다는 희망이 느껴지는듯하다. 부처의 탄생을 기념하는날로 '석가탄신일'을 2018년 '부처님오신날'로 변경하였다. 초파일이라고도 하여 불자가 아니어도 모든 절에서는 방문한 사람들에게 절밥이 제공되어 음식만큼은 모..

카테고리 없음 2022.05.03

봉평 장금이감자탕 휘닉스점 장금이감자탕 해물뼈찜 휘닉스평창

그동안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수 없어 많이 아쉬워했던 여행지기들의 여행이 시작되었다. 때마침 동해나들이를 구상하고 있었기에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되어 따로 목적지는 두지않고 발길 닿는대로 가는길에 둘러보고 싶은곳을 들리기로 하고 출발하였다.동해 가는 길에 들릴수 있는곳중 여주 신륵사 잠시 머물러 둘러보고 동해로 출발하여 여행지기들의 단골식당인 봉평장금이감자탕 식당에 도착했다. 장금이감자탕휘닉스점 식당은 아름다운 메밀꽃으로 잘 알려진 지역으로 휘닉스평창 바로 옆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04 에 위치하였으며 지나는 여행자 또는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으로 이미 지역에서는 유명한 음식점이다.우리 여행지기들이 일년에 한두번 정도 동해여행을 할때 꼭 들리는 단골음식점이다. 우리가 좋아하는 대표음식 장금이감자탕을..